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상가 Q&A란?

상가/창업등과 관련된 궁금증을 일반분야, 법률분야, 세무분야, 금융재테크분야 등 분야별로 문의하시면 검토 후 답변하여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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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상가 관리단 조직 절차
질문자  edeokhwan 답변일  2009-12-17 03:12
질문


안녕하세요?
저희 상가는 입주한지 2년된 연건평 약 1600평의 건물입니다. 현재 약 90퍼센트 정도 분양이 됐고, 입주는 약 70퍼센트 정도 되었습니다. 현재 한전과의 전기 계약문제등 여러가지 관리상의 문제로 인하여, 상가 관리단을 조직하고자 합니다.
이에 다음과 같이 문의드리오니 답변 해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1. 상가관리단 조직 절차
2. 상가관리단의 규약 견본
이상의 내용 및 이에 필요한 기타 사항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안녕히 계세요.

답변


상가관리단은 결국 구분소유자 전원이 관리단을 구성하게 됩니다.
상가관리단은 규약에 따라 관리인을 선임하고, 상가업무를 집행하게 됩니다.
규약은 구분소유자 및 의결권의 4분의 3 이상 찬성하여야 제정 및 변경, 폐지가 되므로 구분소유자 및 의결권의 4분의 3 이상 찬성을 받아야 될 것입니다.
관리단 규약 견본을 갖고 있지 아니하여 송부해 드릴수 없습니다.
다른 방법으로 규약 샘플을 얻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그럼,, 잘 해결되시길 빕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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